[토스 FAQ] 돈을 잘못 보냈어요.
송금이 완료되었다면 취소가 불가하며, 지인분이나 업체로 오송금을 하셨다면
직접 연락하여 반환을 요청해주시는 것이 빠르고 정확한 방법입니다.
전혀 모르는 분에게 잘못 송금하신 경우, 토스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.
- 계좌 착오송금 : 토스가 은행에 접수하며, 은행에서 오수취인과 중개합니다.
- 연락처 착오송금 : 토스가 오수취인에게 직접 중개합니다.
(중개의 경우, 강제성이 없는 절차인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)
단, 사기거래나 보이스피싱인 경우 접수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.
출처 : 토스 FAQ toss.im/faq#faq-445
토스
내 모든 돈을, 토스에서 간편하게.
toss.im
[토스 FAQ] 입금확인증은 어디에서 발급 받을 수 있나요?
이체 내용을 증빙하기위한 '입금확인증'은 토스 앱을 통해 직접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. 입금확인증 요청
입금확인증 발급 방법 : 토스앱 - 전체 - 헤드셋 모양 아이콘 (고객센터) - 입금확인증 요청 - 요청할 내역 선택 - 발급받기 클릭
- PDF파일로 생성되기 때문에 스마트폰에 PDF파일을 읽을 수 있는 앱이 필요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- 앱 사용이 불가한 경우, 토스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출처 : 토스 FAQ toss.im/faq#faq-485
토스
내 모든 돈을, 토스에서 간편하게.
toss.im
'토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토스 FAQ] 매월 3,900원이 결제되는데 프라임이 뭔가요? (0) | 2021.01.29 |
---|---|
[토스 FAQ] 토스 고객센터에 신분증을 제출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. (0) | 2021.01.29 |